본문 바로가기

HOT 문희준 딸 잼잼이와 슈돌

78년생인 HOT 출신 가수 문희준은 13살의 나이차가 나는 크레용팝의 멤버 소율과 결혼을 해 가정을 꾸렸는데요. 무려 나이차가 13살이 나네요. 그래서 태어난 딸 희율이와 함께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잼잼이란 애명으로 출연중입니다. 두부녀의 일상과 가수 문희준의 다이어트 얘기를 알아봅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문희준 부녀

희율은 소율의 엄마인 한때 최고의 인기를 구가했던 크레용팝의 멤버 인데요. 문희준과 결혼한지 이제 2년여가 지났네요. 이런 아이돌 부부의 딸인 희율의 일상이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희율이란 이름은 문희준의 희와 소율의 율을 합친 이름이라고 하네요. 방송에 나온지는 벌써 5개월이 되어 가네요. 

소율의 태명이 잼잼이라 방송에서 잼잼으로 나오네요. 

한편 문희준은 부쩍 살이 찐 모습으로 출연을 했었는데요. 10월 방송된 불후의 명작 출연을 위해 무려 14킬로를 다이어트한 모습으로 예전 전성기때만큼은 아니지만 확실히 몰라보게 날씬한 모습으로출연했습니다.


문희준 불후의 명곡 출연전 14킬로 감량

가수 문희준이 달라진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5일 방송된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코요태 편’에서는 토크대기실의 MC 문희준이 최근 공연한 H.O.T 재결합 콘서트를 앞두고 다이어트로 무려 14kg을 감량, 몰라보게 달라진 비주얼을 선보였습니다.

문희준은 최근 공연한 H.O.T 재결합 콘서트를 앞두고 체중 감량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이날 그는 그룹 '베리베리' 멤버들과 함께 자신의 시그니처 춤으로 유명한 '진공관 춤'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한편 문희준은 지난 1996년 H.O.T 1집 앨범을 통해 데뷔했다는 것은 다들 잘아실겁니다. 그는 지난해 KBS 연예대상에서 토크와 쇼부문 최우수상을 받는 등 활발한 방송 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번 감량으로 다이어트 비결을 알려주는 등 방송에 나올지도 궁금합니다. .


#문희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