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진화 결혼사진 공개 몸무게4자리의 위엄

개그우먼 심진화가 과거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속 그녀는 지금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모습입니다. 날씬하고 이쁜 미녀 개그우먼의 모습인데요. 정말 날씬하고 행복해 보이는 모습입니다. 얼마전 티비 프로그램에서 다이어트를 했다면서 결혼전까지는 아니더라도 아주 날씬한 모습을 보여 줬었는데요. 그보다 더 날씬한 결혼사진 모습입니다. 


심진화는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10925 ~ 20190925 결혼기념일을 알려주는 또하나의 알림. 2011년 이맘때 저는 결혼 준비로 정신이 없었네요. 동시에 몸무게 앞자리 ‘4’자의 위엄! 그리워서 올려봅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역시 결혼식의 주인공은 신부이지요. 결혼식장에서 심진화씨 모습인데요. 행복한 날 밝게 웃으면서 찍으신 사진을 인스타에 올려주셨네요. 

이쁜 한복을 입고 다소곳이 찍은 사진이네요.  올림머리 한 심진화씨의 모습이 단아하니 정말 잘어울립니다. 그에 반해 김원효는 글쎄요(?) 신부랑 잘 안어울리는 것(?) 같기도 합니다. 제 느낌은 신부가 아까운 느낌입니다.

드레스가 위에 사진과 다르네요. 웨딩사진 때 찍으신 것 같네요. 이 사진에서도 역시 신부가 아까운 듯한 모습이고, 44라는 사이즈가 확실히 믿어 지네요.

두분을 크게 잡은 사진이네요. 사진이 정말 잘나온것 같아요, 이번에는 두분 다 말이죠. 

사진출처 심진화인스타그램


사진 속에는 심진화와 남편 김원효의 결혼 당시 풋풋했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심진화의 앳된 얼굴과 날씬한 몸매가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에는 풋풋하면서도 완벽한 케미를 뽐내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심진화는 날렵하고 날씬한 몸매를 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심진화와 김원효는 지난 2011년 결혼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중이다

연예 활동도 열심히 하시고 부부금슬도 좋아보이고 정말 잘 어울리는 한쌍인것 같습니다. 다른 연예인들보다 개그맨 부부들이 훨씬 더 잘사는 것같지 않나요. 톱스타인 두 연예인 부부의 결혼 한지 얼마되지도 않았는데, 이혼한다는 뉴스를 보았을때는 제가 더 혼란스럽던데, 개그맨 부부들은 그런 뉴스가 잘 안나오는 것 같아요. 아무쪼록 오래오래 좋은 모습으로 활동해 주시길 기원합니다. 


#심진화
#김원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