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렌시아 구단주 딸




발렌시아 구단주의 딸 키미 림이 승리의 '버닝썬 게이트' 사건과 엮인 데 대해 억울함을 호소했다.


키미 림은 23일(한국시간) 자신의 SNS(사회연결망서비스)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글을 게시했다. 그는 "(버닝썬 게이트 관련) 소식이 전해지기 얼마 전, 나는 승리에게 전화를 받았다"고 입을 열었다. 





키미 림은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과 관련, 직접 자신의 SNS를 통해 승리와 무관하다고 주장했다. 그는 “현재 한국에서 벌어지고 있는 케이팝 스캔들에 내 이름이 얽혀 있다”며 “뉴스가 보도되기 전 승리가 내게 전화해 들어보니 승리가 투자자들에게 성 접대를 할 여성을 구한다는 내용의 대화가 유출됐다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승리는 내게 몇 가지 이상한 질문을 했고 전화가 끊어졌다”고 한 키미 림은 “난 그가 왜 전화를 했는지 이해가 안 되고 내가 왜 이 사건에 휘말리는지 모르겠다”고 했다. 키미 림은 또 “2015년 12월 9일 난 싱가포르 친구들과 함께 한국에 있었다. 우리는 아레나에 갔고 승리가 우릴 위해 VIP테이블을 잡아줬다”며 “우리끼리 즐긴 뒤 그곳을 떠났다. 절대로 우리 외에 함께 한 사람은 없었다. 난 단순히 그날 그곳에 있었다는 이유만으로 사건에 얽매였다”며 승리의 조선일보 인터뷰를 반박했다.


#발렌시아구단주딸 #승리   #버닝썬게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