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dole)바나나 경품추첨 당첨기

어제도 미세먼지가 완전 나쁨 상태였었죠.
그런데도 야외에 나갈수밖에 없는일이 있었어요.
사촌결혼식이 있다보니 안갈수가 없었죠.
삼천포이다보니 친지분들 인사하고 
왔다갔다하니 하루가 다 가버렸네요.

그렇게 갔다와서 부페에서 많이 먹었는데도 과일이 먹고 싶어 
집근처 마트에 가서
골드키위랑 딸기, 바나나를 샀어요.

항상 과일은 뽑기인거 같아요.
먹기좋아 보여도 막상 먹어보면 맛이 영
없을때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기왕이면 좀 비싸더라도 과일 유명 브랜드제품을 구입한답니다.
골드키위는 제스프리. 바나나는 dole제품을
구입했네요.
골드키위 맛있어요. 뽑기성공이네요.

지금까지는 잡설이었구요.

자 지금부터 본론에 들어갑니다.
바나나를 dole스위티오제품으로 
고랭지 바나나란걸 구입했네요.

포장겉면에 보니 경품응모권이 있더라구요.
구입할때는 몰랐는데
먹으려고 보니 응모권 안내 스티커가 붙어 있네요

저는 경품운이 별로 없어서 이런거 잘 안하는데
오늘은 한번 해보자하고 응모를 했네요.

스티커를 벗기고 안내대로 이벤트 페이지를 접속해서 
숫자와 영문대문자로 되어있는 응모번호 12자리를 입력했어요.

즉석에서 바로 당첨여부를 알려주니 좋더라구요.

번호를 넣고 확인을 누르니 짠하고 당첨이 뜨네요. 요나나스 아이스크림제조기네요. 모든응모자에게 다주는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경품중에 제일 좋은게 아닌가 싶네요. 바로 아래 사진의 제품이랍니다.

이게뭔가 싶어서 바로 검색 들어갔습니다.
얼린과일을 잘라서 넣어주고 작동시키면 과일  아이스크림을 만들어주는 거네요. 나중에 도착하면 자세히 포스팅할께요.
판매가가 4만원대 후반이네요

여러분도 도전해보세요. 모든 응모자에게 다주는걸지도 모르겠네요.
어딴걸 준다 하고 경품 목록이 나오지 않고
응모 안내에 요나스하고 과일사진만 있어서 어떤걸 주는지 모르지만 제 생각엔 선착순으로 요나스를 다 주는게 아닌가 합니다

그렇게 당첨을 을 확인하고 배송받을 주소를 입력하고 나니 배송까지 3주가 걸린다는 문구가 뜨네요.
왜이리 배송기간이 긴지는 모르겠지만 기분은 좋네요.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하게 했네요.
4천원정도 바나나 사고 4만원짜리 경품당첨기였습니딘.
여러분도 행운이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