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배우 축서단과 이희철

연예인들이 다른 연예인을 이상형으로 지목하면 그게 누구인지 궁금해지곤 하지요. 김희철이 최근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2회 연속 언급하여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게 된 중국 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축서단이라는 중국 배우입니다.

 

 

사진만 봐도 상당한 미모임이 분명한데요. 

미우새에서 김희철은 축서단이 등장한 드라마를 3시간이 넘도록 정주행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게다가 결혼까지 하고 싶다고 하니 김희철이 정말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이에 김희철의 어머니는 상대가 애니메이션이 아니라 다행이라는 반응을 보여주어 대중을 폭소케 했습니다.  축서단이 누구길래 김희철이 결혼까지 하고 싶다고 하는지 궁금하실겁니다.

 

축서단의 중국 이름은 주쉬단으로 중국에서 주목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축서단은 6살 때부터 배운 무용을 전공할 예정이었으나 광고 회사에 캐스팅이 되면서 다른 길을 걷게 됩니다. 이후 미녀대회에 출전하는가 하면, 중국 3대 예술 학교인 중앙희극학원에 진학하기도 합니다. 중앙희극학원은 궁리,장쯔이,탕웨이 등  우리나라에서도 유명한 중국 여배우들을 배출한 곳이기도 합니다. 

 

축서단은 처음에는 모델로 데뷔하였다가 배우로 전향하게 되는데요, 최근 의천도룡기 2019에서 화려한 외모는 물론이고 안정적인 연기력까지 보여주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축서단은 김희철이 현재 정주행하고 있는 드라마 ‘의천도룡기 2019’에서 주지약 역을 맡고 있습니다. 의천도룡기는 총 50부작의 무협 중국 드라마입니다. 장문기, 주지 약, 윤리, 소소 등의 등장인물들이 복잡한 애정 관계로 얽혀있죠. 극중 주지약은 연약해 보이는 모습과 다르게 다른 인물을 모함하고 죽이는 등의 악행을 저지르는 인물입니다.

축서단은 이 작품을 만나기 전에도 ‘황제의 봄, 일천령일야, 삼생삼세 십리도화, 화심사, 심쇄급진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였습니다. 처음부터 주목을 받지는 못했으나 톱스타 양미가 운영하는 기획사에 들어가면서부터 일이 잘 풀리게 됩니다. 양미의 지원으로 드라마 '삼생삼세 십리도화' 출연하면서부터 점점 인기를 끌기 시작했죠. 이 드라마는 중국 드라마 시청률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 있는 드라마였습니다.

미우새 김희철을 통해 알게 된 중국배우인데요. 중국배유가 결혼한 사례도 있으니 김희철도 잘되었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