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원준 미모의 검사 아내공개

김원준 검사아내가 공개됐다  그의 아내는 지적이고 청초한 외모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김원준의 아내는 아름다운 외모는 물론 세련된 분위기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원준은 앞서 한 프로그램에서 과거 남희석이 진행되는 라디오에 출연했다. 

김원준은 올해로 47세이며 14살연하의 아내와 이쁜 아기를 낳고 행복하게 살고있다



남희석이 "검사 아내의 압수수색 노하우가 대단하다고 들었다"고 묻자 김원준은 "결혼 전 이삿짐을 정리하면서 큰 박스 몇 개를 버리려고 하자, 아내가 무거운데 뭐가 중요한 게 들어있지 않겠냐고 해서 열어봤다. 

그랬더니 그 안에 몇 년 전 돌아가신 아버지가 친필로 스크랩해놓으신 나의 활동자료들이 들어있었다"며 "평소 무겁고 무뚝뚝했던 아버지가 나 몰래 친필로 날짜를 하나하나 기록하며 스크랩하신 걸 보고 펑펑 울었다"고 전했다.

 
이에 남희석은 "역시 검사 아내라서 압수수색 노하우가 대단하다. 버려질 수 있던 박스에서 뭔가를 발견해 낸 것 아니겠냐?"며 김원준에게 항상 조심하라고 조언했다.
 
또한 "아내의 어떤 면에 반했냐"는 질문에 "아내의 강직한 모습과 결단력에 반했다"며 "'우리 뭐 먹을까?' 보다 '우리 이거 먹자!'고 말하는 아내가 정말 좋다"고 말했다. 
 
이에 남희석은 "구형 내릴 때 시원하게 내릴 수 있겠다"고 말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했다. 


#김원준
#김원준나이





'잡다한 이야기 > 정치 사회 경제 연예 문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민형 안심전환자금  (0) 2019.09.15
최희서 결혼  (0) 2019.09.14
박인숙의원 삭발  (0) 2019.09.11
박찬숙 남편 사연  (0) 2019.09.10
지드래곤누나 권다미 김민준과 결혼  (0) 2019.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