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서아 브레이브걸스

걸그룹 브레이브걸스는 컴백을 준비중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지난 2011년 데뷔한 브레이브걸스는 민영, 유정, 은지, 유나4인조로 재정비 후 2018년 롤린이란 곡을 발표했었습니다. 지금은 브레이브걸스가 아니지만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출신 BJ 서아가 몸캠 벗방 논란에 휩싸여 있는데요. 서아는 벗방을 한적이 없다고 억울함을 호소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그내용을 알려드립니다.

 

 

박서아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박서아TV'를 통해 '저는 XX 출신이 아닙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박서아는 "올해 1월 8일 아프리카 방송을 처음 시작했다. 이전에 국내의 어떤 타 플랫폼에서도 방송을 한 적이 없다. 먼 훗날 배우자를 만나거나 아이를 낳았을 때 내 아이나 남편에게 부끄러운 행동을 하지 않고 살아야겠다는 게 늘 제 머릿속에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또 "신분세탁을 했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더라. 더 이상은 오해하지 말아 달라. 말을 안 하고 있자니 오해가 커지더라. 걱정하시는 팬 분들이 많았다"고 해명을 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이어 BJ 서아는 왼쪽 팔의 점을 보여줬다. 그러면서 "이 점은 초등학생 때부터 있었고, 컨실러로도 지워지지 않는다. 나는 신분 세탁을 하지 않았다. 너무 속상하다. 저 아니다. 나는 그런 거 한 적이 없다"고 호소했고, 눈시울을 붉혔다.

더불어 자신이 한 이야기가 아닌 모든 부분에 대해 추측 및 억측은 삼가 달라고 당부했다.

1988년생인 BJ 서아는 지난 2011년 4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 브레이브 걸스로 데뷔, 2016년 팀을 탈퇴했다. 이후 지난 1월부터 유튜브 채널 '박서아TV', 인터넷 방송 플랫폼 아프리카TV 등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구독자들을 만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