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것이알고싶다 이춘재 화성연쇄 살인 사건분석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28일 방송에서 화성연쇄살인사건 용의자로 특정된 이춘재에 대해 분석했다.그알'에서 화성연쇄살인사건의 유력 용의자 이춘재 실체를 다룬 것이다. 이춘재는 범행현장에서 가까운 곳에 거주했다. 이춘재의 바운다리 안에 있었다.  

이날 전문가는 "매듭을 사용했다는 것은 많은 시간 자기가 피해자가 살아 있어야 된다고 하는 의미와 밀접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미수사건 피해자 가족은 “찬송가 가방 그것도 내던지고 책갚피에 있는 돈을 다 꺼내서 다 가져갔다. 뒤로 이렇게 묶었다. 근데 이게 자꾸 움직이니 풀렸다. 그러고 논으로 밭으로 튀었다”고 밝혔다.
특히 김상중은 “시그니처도 함께 남겼다. 연쇄살인 사건의 시그니처는 매듭이었다"고 지적했다.

#그것이알고싶다
#이춘재
#화성연쇄살인사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