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르노 클리오 할인으로 경차 가격

2019년 9월 가성비가 좋은 수입차인 르노 클리오가 대박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르노 삼성은 9월 클리오 모델에 대박 프로모션을 걸었습니다. 클리오는 터키에서 생산해서 국내로 들여오는 수입차라고 할 수 있습니다. 

클리오 기본형 젠 1,604만원, 아이코닉 1,761만원, 인텐스 파노라믹을 1,948만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정가에서 350만원 할인된 금액입니다. 젠의 1,604만원은 경차 풀옵션과 거의 비슷한 금액입니다. 원래 가격은 젠 1,954만원, 아이코닉 2,111만원, 인텐스 파노라믹 2,298만원입니다. 

 

이렇듯 르노 클리오 모델이 10~15% 정도 할인에 들어가는 이유가 있습니다. 작년 5월에 국내에 들어온 클리오는 프랑스 르노 본사에서 클리오 신모델 출시를 코 앞에 두고 있는 상황에 신모델이 아닌 구형 모델을 국내에 출시하는 데 대한 비난이 많았습니다. 결국 올해 초 5세대 신형 모델은 유럽에서 출시 되었고, 이번에 국내에서 할인 하는 모델은 4세대 구형 모델이지요. 

 

그래도 큰 할인으로 주목을 받을만 합니다. 클리오는 저가의 저렴한 소재가 중심인 국산 소형차와는 다르다고 합니다. 국내 소형차와 대비 되는 이쁜 디자인과 운동성능이 뛰어나구요. 국내 차량의 저렴한 가격으로만 나오는 소형차와는 다르다고 합니다. 클리오의 모습은 흡사 QM3와 비슷하지만 좀 더 날렵하고 강인한 디자인입니다. 

준중형에도 달리지 않는 가스식 후드 리프트가 들어가고 소형차에서 보기 드문 LED램프까지 적용되어 있습니다. 앞서도 얘기했지만 판매량이 저조한 이유는 출시와 동시에 구형차량이 되어 버렸기 때문인데요. 이를 만회하기 위한 르노의 프로모션이 350만원 할인입니다. 

기본 트림은 사양이 빈약하긴 하지만 1604만원이라는 매력적인 가격입니다. 충분히 고려해 볼만한 가성비임은 분명한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