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송중기 송혜교 이혼




팬들 사이에서 ‘송송커플’이라 불리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송중기 송혜교 부부가 이혼조정신청을 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송중기는 법률 대리인을 통해 이혼조정신청서를 접수, 팬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달하지 못해 죄송하다는 심경과 함께 “지금의 상처에서 벗어나 작품으로 보답하겠다”는 의미심장한 말을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이에 송혜교 소속사 측은 한동안 묵묵부답으로 일관하다 조심스레 입장을 밝혔다. 송혜교 소속사 측은 “서로 다름을 극복하지 못하고 성격차이로 이혼 절차를 밟게 됐다”고 전했다.


 송중기는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들을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고, 앞으로 저는 지금의 상처에서 벗어나 연기자로서 작품 활동에 최선을 다하여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도록 하겠다"며 심경을 밝혔다. 

이후 송혜교 소속사 UAA도 보도자료를 내고 "현재 당사 배우 송혜교 씨는 남편과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 절차를 밟고 있습니다. 사유는 성격 차이로, 양측이 둘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습니다"고 전했다. 

송중기와 송혜교는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만나 이후 연인이 됐고, 2017년 10월 결혼해 부부의 연을 맺었으나 1년 8개월만에 파경 맞았다.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송중기송혜교이혼

 

'잡다한 이야기 > 정치 사회 경제 연예 문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지환  (0) 2019.07.10
전미선  (0) 2019.06.29
주영욱  (0) 2019.06.21
김주하  (0) 2019.06.19
이승훈  (0) 2019.06.14